리플래시는 출고된 제품이 반품되었을 경우 반품된 제품을 검수하고 출고 전 상품으로 양품화 작업을 돕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커스터머 서비스를 대행합니다.

교환/반품


교환/반품 업무는 여러 가지 문제들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출고 제품의 문제, 오배송, 또는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이 일어납니다.


해당 업무는 많은 INPUT이 들어가며 제품의 불량 문제도 발생합니다. 이런 복잡한 업무의 고민을 저희 리플래시가 도와드립니다.


반품 제품을 꼼꼼히 점검하여 다시 출고 전의 상품으로 양품화를 시키며 간단한 불량으로 반품된 제품을 미싱 또는 마도메로 정상 제품화를 도와드립니다.

고객 서비스


배송, 교환, 반품 과정은 커져가는 이커머스 비즈니스와 브랜딩에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합니다.


고객 만족을 위하여 리플래시는 오배송 없는 빠른 배송 및 HAPPY 교환/반품을 원칙으로 귀사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리플래시는 새로운 브랜드와 

기존 브랜드가 최고의 브랜드로 

재조명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하여 노력합니다.



RIGOON® Business License 604-02-58424

President BOMI LEE

info-reflash@naver.com

물류센터 1센터 경기도 고양시 송포로 425번길 17-22

Tel 031-924-3922


리플래시는 새로운 브랜드와 기존 브랜드가 최고의 브랜드로 재조명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하여 노력합니다.

 RIGOON® Business License 604-02-58424ㅣPresident BOMI LEE
 본사 Seoul, KOREA ㅣ
 info-reflash@naver.com

물류센터 1센터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송포로425번길 17-22 SEWOO Bld. Tel 031-925-3922